소형 카메라의 큰 트렌드

소형 카메라는 개인의 삶에 필수적인 요소이며, 머신 비전 시스템에 도입된 소형 카메라는 산업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쓰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작은 크기에 다양한 성능 보유와 간편한 장착 등 여러 장점을 가진 소형 카메라. 현재 머신 비전 시스템의 큰 트렌트인 소형 카메라를 주목하는 이유에 대해 함께 알아보세요.

머신 비전 카메라란?

머신 비전 카메라 - 물체를 자동으로 검사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이미징 장치

머신 비전 카메라 - 물체를 자동으로 검사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이미징 장치

 

머신 비전 카메라는 물체를 자동으로 검사하고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이미징 장치입니다. 이러한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공정 또는 제조 활동을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산업 또는 생산 환경에 사용됩니다.

많은 경우에 머신 비전 카메라는 물체의 결함 또는 불규칙성을 검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사물의 위치, 색상, 크기 또는 모양을 확인하도록 프로그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검사는 종종 제조된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운영을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머신 비전 카메라는 제품 검사부터 모니터링 기계까지 다양한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입니다. 따라서, 비전 시스템의 머신 비전 카메라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시장은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비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소형 카메라의 큰 트렌드는 무엇인가?

비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소형 카메라 - 산업용 카메라 전문 JAI

비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소형 카메라 - 산업용 카메라 전문 JAI

산업 환경에서 사용하기 위한 기능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비전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은 여러 도전과 직면합니다. 이것은 산업의 특수성을 고려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시스템이 높은 수준의 디테일로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전체 그림을 만들기 위해 여러 파장의 빛으로 이미지를 캡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간 포착을 위한 카메라는 프리즘 기반 컬러 이미징을 많이 활용합니다. 또한 시스템이 여러 이미지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고속 라인 스캔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카메라의 고급 기능은 항상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소형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산업에서 같은 성능의 소형화된 머신 비전 시스템 카메카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비전 시스템에 소형 카메라를 사용하는 이러한 큰 추세는 기술의 소형화와 이러한 소형 카메라의 기능 증가로 이어졌다. 기술의 소형화는 센서와 광학을 매우 작은 패키지에 넣을 수 있게 해 많은 비전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소형 카메라의 향상된 기능은 더 낮은 비용으로 더 정교한 비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한다. 이에 따라 비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소형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형화와 다양한 기능

비전 시스템에 소형 카메라를 사용하는 추세는 기술의 소형화와 소형 카메라의 추가 기능으로 이어졌습니다. 기술의 소형화는 센서와 광학 장치를 매우 작은 패키지에 넣을 수 있으므로 많은 비전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입니다. 이 소형 카메라의 기능이 향상되어 더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정교한 비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비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소형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형 카메라의 대부분은 센서 크기, 해상도 및 기본 작동 기능 세트와 같은 공유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각 브랜드 별로 비전 시스템 전체 설계에 영향을 주는 기능과 성능의 주요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마다 다른 센서 기술을 사용하므로 이미지 품질, 프레임률 및 기타 특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전 시스템 설계자는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소형 카메라를 선택하기 전에 다양한 옵션을 신중하게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이끄는 것은 무엇일까요?

머신 비전을 위한 산업용 전문 카메라 JAI Go-X 시리즈

머신 비전을 위한 산업용 전문 카메라 JAI Go-X 시리즈

머신 비전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작고 경제적인 카메라가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점점 더 작고 컴팩트한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와 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미지 센서 기술의 발전으로 품질이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카메라를 소형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결과적으로 소형 카메라는 보안 및 감시에서 산업 검사 및 의료 영상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소형 크기, 저렴한 가격, 향상된 성능으로 소형 카메라는 머신 비전 시장에서 계속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비전 시스템용 소형 카메라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비전 시스템용 소형 카메라 JAI Go-X 시리즈비전 시스템용 소형 카메라 JAI Go-X 시리즈

JAI카메라는 비전 시스템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소형 카메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모델을 제공하며, 각 카메라는 우수한 화질과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JAI카메라는 컬러 및 흑백 카메라를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첨단 이미징 센서, 유연한 장착 옵션, 고해상도 모델, 넓은 시야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검사 시스템을 위해 카메라가 필요하던 더 복잡한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필요하던 구분없이 JAI카메라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모델을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는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산업 카메라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형 머신 비전 카메라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바로 JAI카메라 전문가에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