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파트너십은 멀티 스펙트럼 이미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SP-4500-CXP4-2

MSC 8X8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는 광도(photometric) 분석의 새로운 표준을 세우고 있습니다. 저희는 PANOVOTEC 사의 Managing Director로 계신 Tobias Postler 씨와 함께 크게 생각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컬러 측정 카메라 시장에서 PANOVOTEC 사의 MSC 8X8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는 측정 정확도와 속도 면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JAI Spark 45MP 산업용 카메라를 MSC 8X8 시스템에 통합함으로써 이루어낸 성과입니다.

JAI A/S 담당자는 PANOVOTEC사의 Managing Director로 계신 Tobias Postler 씨를 통해 MSC 8X8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를 사용하는 Systec 사의 새로운 광도분석 시스템에 대한 내용과 JAI와의 카메라 파트너십을 통해 얻은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JAI A/S: 혁신적인 MSC 8X8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를 개발하게 된 배경과 이 카메라의 활용 분야에 대해 설명 부탁드립니다.

Tobias Postler (TP): 많은 산업 분야에서 정확한 색상 사양을 준수하는 것은 중요한 제품 차별화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산업의 경우, 제조업체는 주요 판매 포인트인 앰비언트 조명과 디스플레이 콘솔 휘도에 상당한 가치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의료 장비의 경우에도 LED 수술 조명에 대한 색상 매칭 요건이 점점 더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 및 기타 여러 산업 분야를 위한 새로운 MSC 8X8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는 광도 분석을 위해 당사의 이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추가 개발한 결과물이며 전작과 비교하여 더 큰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자체 개발한 이중 필터 휠(MSC 8X8에 장착)을 통해 사용자는 자동으로 빔 경로로 가져올 수 있는 8x8개의 중첩된 필터 위치를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64가지의 필터 조합이 가능합니다. 저희 연구에 따르면 이는 시장에 없는 고유한 특징입니다.

활용 분야의 경우, 시스템은 연속 생산 공장의 인라인 사용과 실험실 또는 무작위 샘플 테스트와 같은 오프라인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적합합니다. 

JAI A/S: JAI의 Spark SP-45001C-CXP4 산업용 카메라를 선택하게 된 요인은 무엇인가요? 카메라 파트너십의 시너지에 대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TP: JAI 카메라는 MSC 8X8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했습니다. JAI 카메라는 45메가픽셀의 매우 높은 해상도, 14bit의 높은 bit 심도를 가지며 HDR (High Dynamic Range) 모드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MSC 8X8의 우수한 필터와 결합하면 매우 정밀한 광도 분석을 통해 휘도 분포, 휘도 강도 분포, 주요 파장, 이산 스펙트럼 특성, 상관 색온도, 광학 열 관리 및 색 위치와 같은 값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blog_Korean

JAI A/S: 이해를 돕기 위해 예를 들어주실 수 있나요?

TP: 물론입니다. 독일의 한 스포츠카 공급업체에서는 이미 운전석 구성 요소의 최종 테스트 시스템에서 MSC 8X8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객 불만으로 이어질 수 있는 잘못된 파장이나 밝기의 LED와 같은 잘못된 조명 요소가 출고 제품에 장착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야간에 최대 밝기 제한을 초과할 경우 잘못된 측정 또는 보정으로 인해 운전자가 실명할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합니다.

JAI A/S: JAI와 파트너십을 맺기로 결정하게 된 "결정적" 요소가 있었나요?

TP: 저희 고객들은 MSC 8X8에서 매우 높은 이미지 품질을 기대했습니다. JAI Spark 카메라의 우수한 45메가픽셀 해상도 외에도 카메라가 뛰어난 충격 및 진동 등급을 제공할 수 있는지, 여러 대의 PC에서 분산 이미지 처리가 가능한지 여부도 중요했습니다. Spark 카메라는 CoaXPress의 링크 공유 기능을 통해 이러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JAI A/S: 이전에도PANOVOTEC 시스템에 JAI 산업용 카메라를 사용한 적이 있었나요? 

TP: 네, 있었습니다. JAI에 대한 과거의 좋은 경험이 있었기에 MSC 8X8 카메라 파트너십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Optical Measuring System(OMS) 4.0에 JAI 3CCD 카메라 기술을 사용하여 속도와 해상도의 장벽을 뛰어넘을 수 있었고 JAI에 대한 전반적인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연락 담당자는 일반적인 문의 및 카메라 펌웨어에 대해 항상 신뢰할 수는 유용한 조언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판매에서 지원에 이르기까지, 언제나 전문적이고 친절한 협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JAI는 항상 지정된 배송일을 지켰습니다. 이는 당연한 일이 아닙니다.

blog2-Korean

JAI A/S: 고객의 입장에서 MSC 8X8 시스템의 이점을 요약해 주시겠습니까?

TP: 저희 연구에 따르면 현재 시장에는 측정 정확도와 속도 면에서 MSC 8X8과 경쟁할 수 있는 컬러 측정 카메라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급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저희 멀티 스펙트럼 카메라는 현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안정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유일한 시스템입니다. 이런 부분에서 JAI Spark 카메라의 높은 해상도와 속도는 전체 시스템의 성능에서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JAI로 문의하십시오.

고성능 멀티 스펙트럼 이미징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하는 완벽한 카메라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JAI 엔지니어에게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