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der Vision 사례 연구: 웨이퍼 검사를 위한 JAI Go-X 카메라

최근 몇 년간 반도체 업계는 첨단 웨이퍼 검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반도체 소자의 복잡성이 날로 커지고 생산 수율이 높아져야 하기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본 아티클에서는 대만 소재 머신비전 유통업이자 시스템 설계자인 Leader Vision이 어떻게 JAI 카메라를 탑재한 웨이퍼 OCR 판독 솔루션을 개발했는지 함께 살펴봅시다.

배경

수평 및 수직 스케일링 도표 - 엑스스케일(Xscale) 픽셀 스케일링 - JAI 카메라

수평 및 수직 스케일링 도표 - 엑스스케일(Xscale) 픽셀 스케일링 - JAI 카메라

 

웨이퍼 검사는 전자 산업의 중요한 단계입니다. 웨이퍼는 집적 회로의 기초를 이루는 미세한 패턴으로 식각된 실리콘의 얇은 디스크입니다. 이 웨이퍼들은 각각 표면에 에칭된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웨이퍼 디스크를 올바르게 추적할 수 있도록 생산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이 코드를 정확하게 배치하고 추적해야 합니다. 이는 각 웨이퍼가 올바르게 처리되고 생산 중에 웨이퍼가 손실되거나 잘못 배치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정확성은 필수적입니다.

Leader Vision이 직면한 과제

이러한 웨이퍼의 코드는 반사 표면에 레이저로 새겨져 있어 비전 시스템에 문제가 됩니다. 반사 표면은 빛이 여러 방향으로 반사되기 때문에 기계 비전 시스템으로 판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눈부심이 발생하여 코드를 식별하기가 어려운 문제가 있었습니다.

Leader Vision이 직면한 관제 - 반사 포혐 코드 읽을 수 있는 시스템 및 기존 웨이퍼 생산 작업하기 쉬운 시스템 - JAI 카메라

Leader Vision이 직면한 관제 - 반사 포혐 코드 읽을 수 있는 시스템 및 기존 웨이퍼 생산 작업하기 쉬운 시스템 - JAI 카메라

과제 중 하나는 특별한 조명이나 추가 장비 구매없이 반사 표면에서 코드를 읽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였습니다. 솔루션은 어떤 방식으로든 코드를 식별하고 정확하게 읽을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시스템은 동일한 표면에서 여러 코드로 작동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과제였다.

팀의 두 번째 주요 과제는 가볍고 기존 웨이퍼 생산 작업과 통합하기 쉬운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시스템은 보안 OCR 검사뿐만 아니라 광학 문자 검증(OCV)과 같은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고, 데이터와 바코드를 읽고, 미래의 시스템을 위해 객체를 쉽게 정렬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해야 합니다.

Leader Vision의 솔루션은 무엇이었습니까?

Leader Vision의 해결책은 소스 코드를 포함하여 고객에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설치 및 광범위한 하드웨어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쉽게 확보하여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처리하여 정확한 결과를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미지 처리 결과는 추가 분석을 위해 모니터에 표시되거나 컴퓨터에 저장될 수 있으며 보안 애플리케이션, 의료 진단 및 산업 검사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Pregius S 기술은 구조적으로 더 견고하고 정밀하게 만드는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글로벌 셔터 센서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더 높은 해상도를 허용합니다. Pregius S 기술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기 위해 이러한 가능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JAI 카메라의 최신 GOX-2402-PGE Leader Vision의 통합 임베디드 시스템 사용

JAI 카메라의 최신 GOX-2402-PGE Leader Vision의 통합 임베디드 시스템 사용

JAI 카메라의 최신 GOX-2402-PGE 카메라는 Leader Vision의 통합 임베디드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로 사용됩니다. GOX-2402-PGE 카메라는 고해상도 센서, 넓은 시야각, 고급 이미지 처리 파이프라인을 비롯한 여러 혁신적인 기능을 담았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카메라는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의 소형 폼 팩터는 다양한 임베디드 환경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Leader Vision의 임베디드 비전 시스템의 특징

Leader Vision의 통합 임베디드 시스템은 기존 웨이퍼 생산 시스템과 쉽게 통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의 하드웨어 구성은 기존의 PC 기반 솔루션에 비해 상당히 쉬우며 필요한 모든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훨씬 더 작은 공간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임베디드 시스템은 각 고객의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커스터마이징 구성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딥 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시스템 작동을 위한 유연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Leader Vision의 임베디드 시스템은 고품질 웨이퍼를 생산하기 위해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을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Leader Vision의 통합 임베디드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수익성 개선을 위한 경쟁력 있는 가격의 머신 비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면 다양한 기계에 연동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확장성과 업그레이드성도 새로운 시스템에 유리합니다. 이 시스템은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매력적인 옵션으로 만드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JAI Go-X 카메라

JAI Go-X 카메라는 고해상도 및 속도를 갖춘 소형 산업 영역 스캔 카메라

JAI Go-X 카메라는 고해상도 및 속도를 갖춘 소형 산업 영역 스캔 카메라

JAI Go-X 카메라는 고해상도 및 속도를 갖춘 소형, 비용 효율적인 산업 영역 스캔 카메라입니다. 이 카메라는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여 오늘날의 업계에서 요구하는 고효율 딥 러닝 교육에 최적입니다. 카메라의 작은 폼 팩터와 낮은 전력 소비량으로 임베디드 시스템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며 시야가 넓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JAI Go-X 카메라는 다양한 산업 환경에 접목할 수 있는 유연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임베디드 시스템과 관련하여 Leader Vision은 크기와 무게가 중요한 고려 사항임 확인하였습니다. 그렇기에 Leader Vision이 JAI 카메라를 시스템에 통합하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카메라의 컴팩트한 디자인은 62g의 무게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카메라는 GigE Vision 인터페이스를 통해 최대 50fps의 속도로 230만 화소의 Bayer 컬러 출력을 제공하므로 고속 이미징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결론은 무엇인가요?

Leader Vision의 통합 임베디드 시스템은 웨이퍼 판독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한 선택이라는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JAI Go-X 카메라의 높은 신뢰성과 우수한 가격 대비 성능은 애플리케이션의 실용적인 가치를 높였습니다. Leader Vision의 높은 수준의 통합 기술과 JAI 카메라가 결합된 이 시스템은 웨이퍼의 코드를 안정적으로 읽을 수 있는 매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렇기에 비용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비전 시스템 솔루션이 탄생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실용적인 가치 증가 덕분에, 시스템은 고객의 생산 공정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산업에 접목 가능한 유연하고 띄어난 산업용 카메라를 찾고 계신다면 JAI 카메라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언제나 우리는 문제에 도전하며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