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검사 성공을 보장하는 3가지 주요 요인

다양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상품들에 대한 카테고리 또한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이러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대량 생산에 적합한 자동화 산업이 성장하였습니다. 생산성을 높이는 핵심은 시간 절약과 비용 절감입니다. 생산 과정에서 비즈니스 측면에서 고려할 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

고속 검사란?

이미지 제목_ 객체의 고속 디지털 분석

30fps 이상 속도로 작동하는 모든 머신 비전 시스템을 고속 응용 프로그램이라고 정의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고속으로 수백 대를 처리하는 물체나 생산 라인을 이러한 예시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지 생산 라인의 속도의 차이뿐만 아니라 작업처리의 명확성 또한 고려되어야 합니다. 너무 빨리 이동하여 볼 수 없는 이벤트 또는 개체를 캡처하고 분석하는 기능이 중요합니다. 고속 비전 머신 시스템의 주요 사항에 이미지 캡처 및 디지털 분석, 보고 및 의사 결정 명령, 그리고 다운스트림 작동을 위한 데이터에 이르기까지 시스템의 다양한 측면을 설계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산업적으로 고속 검사, 색상 검사, 로봇 안내, 품질 검사, 3D 지형 촬영 및 ID 확인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속 대 실시간 검사

이미지 제목_ 자동 실시간 비전 검사

자동화 산업에서 비전 검사는 품질 모니터링 프로세스에 있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검사 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식이 고속 검사와 실시간 검사입니다. 실시간 검사는 자동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결과를 예상하고 필요한 시간 내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실시간 비전 프로세스는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연시키지 않으며 검사 또는 기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요소

이미지 제목_ 디지털 분석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세 가지 요인

검사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서 필수로 확인되어야 하는 세 가지 요소에 대해 확인하세요.

해상도

이미지 해상도는 지정된 센서의 픽셀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공간 분해능은 주어진 시야에서 1 픽셀로 표현되는 물리적 영역입니다. 특정 시야에 적절한 공간 해상도를 제공하기 위해선 적절한 이미지 해상도로 센서를 지정하는 것은 모든 머신 비전 시스템과 응용 프로그램의 설계에 있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참고해야 할 부분은 센서 타이밍은 디자인에 따라 고정된 것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이 시간은 주로 결정론적 대기 시간이라고도 표현합니다.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있어 중요한 기능을 강조하는 고품질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서 조명을 가장 먼저 지정해야 합니다. 특정한 조명 전략을 수립하게 되면 영상의 속도를 가속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를 증가할 수 있으며, 이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노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및 이미지 전송

카메라의 프레임 속도 기능은 센서 기능에서부터 시작되며 추가 요인에 따라 최종 수치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카메라의 온도 프로세싱에 의해 대기 시간을 추가할 수 있으며 노출 시간은 프레임률에 추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노출 시간은 조절과 수치로 표현이 가능하며 다른 중요한 요인, 예를 들어, 조명 제한, 기법 및 강도에 의해 영향을 받기도 합니다.

해상도와 조명, 이미지 전송을 고려한 고속 실시간 검사를 통해 생산 타이밍에 맞춰 프로세스에 딜레이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점을 포착하세요. 성공적인 고속 검사가 가능한 JAI 머신 비전 카메라로 제품 생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