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및 표면 품질 검사: 최고 속도에서도 모든 결함 파악

웹 및 표면 품질 검사: 최고 속도에서도 모든 결함 파악 - JAI 공업용 카메라

 

표면의 매끄러움과 그에 걸맞은 색상은 제품의 가치를 높게 올려주는 특징입니다. 자동화 시스템에서 검열해야 할 제품이 많아지면서 오류가 발생하는 일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머신 비전을 통해 웹 및 표면 품질 검사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웹 및 표면 품질 검사란?

종이, 플라스틱, 섬유 철강 등 롤 기반 및 평평한 형태의 제품 생산 라인에 있어서 지속적인 작동과 높은 데이터 볼륨을 갖춘 빠른 인라인 검사 시스템의 유무는 중요합니다. JAI의 광범위한 라인 스캔 카메라는 웹 및 표면을 모니터링하고 검사할 수 있는 완벽한 머신 비전입니다. 고속 모노크롬 및 삼선 카메라는 흠집이나 오류를 식별할 수 있는 반면 프리즘 기반의 3칩 및 4칩 라인 스캔 카메라를 통해 표준 컬러 카메라에 비해 긁힘, 얼룩, 패턴 및 색상 편차 등을 더 잘 감지할 수 있습니다. 생산 공정에 있어서 재작업 방지에 효율적이며 높은 품질을 제공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웹 및 표면 검사 시스템에 적합한 카메라

검사 시스템에 있어 라인 스캔 카메라는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웹 및 표면 검사 시스템에 적합한 카메라 - JAI 산업용 카메라 전문 업체 포괄적인 라인 스캔 전문 지식

직물, 종이, 판금, 필름 또는 목재와 같은 평평한 제품의 품질 검사는 라인 스캔 기술에 있어서 전문적인 지식을 중요로 합니다. 각 제품마다 뚜렷한 개성이 있기에 특정한 수치에 따라 가공을 하며 이는 매우 복잡한 과정입니다. JAI에서는 이 분야에서의 노련한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용도에 걸맞는 완벽한 카메라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에서도 모든 결함 파악

종이, 플라스틱 시트 및 기타 재료에 대한 인쇄 또는 생산 라인에 있어 중요한 것은 속도와 정확성입니다. 빠른 작업을 통해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면서 검열을 통해 결점이 없도록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JAI의 흑백 및 컬러 라인 스캔 카메라는 가장 빠른 속도와 높은 정밀도를 통해 이 작업에 가장 걸맞는 퍼포먼스를 지원합니다.

표면 결함을 포착하는 고해상도

제품의 완성도에 있어서 표면의 긁힘이나 텍스처 결함은 회사의 손실과 즉결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고해상도의 카메라를 통해 문제 요인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JAI 라인 스캔 카메라에서 생성하는 고해상도 및 저소음 이미지를 통해 최소한의 결점을 가진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탐지를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JAI로 문의하세요:
JAI 엔지니어에게 문의하기